My footsteps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 2차상담 후기 본문

쭈절쭈절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 2차상담 후기

밀김 2023. 2. 8. 14:54
728x90



국비학원 이틀차.
오늘은 국취제 2차상담을 가는 날이어따
(이틀 ,2차 ㄷㄷㄷ일루미나티)


8:30 거의 첫타자로 상담을 잡아서인지
고용센터가 오픈을 하기도 전이었다..





쭈구리고 앉아서 기다리는데
거기 직원분이 들어와서 기다리라구 하셨다
(감사함미다룽♡)




기다리는데 내 지정 상담사분이
일찍 온 나를 의아하게 쳐다보며
뭐 기다리시는거냐고 그래서
(날 기억 못하시는듯 했다 그럴🥟허다.)
국취제 상담왔다고 하니
몇번 카운터냐고 해서
상담사님이 제 담당이시다 했더니




넘 놀라시면서 호다닥 자리로 가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가 오늘 상담인데 누락이되어서
상담이 없는줄 아셨다는 거다 ㅋㅋㅋ



죄송하다고 나한테 직접 만드신
커피도 한잔 주셨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아 기여우셔라..




상담은 5분도 안돼서 끝나고 바로 다음주
상담 예약을 잡았다.



그냥 내가 전에 직업설문조사한거 보시고
무슨무슨형이다~지금 개발 선택하셨는데
잘 맞을거같다~~ 덕담 한마디 해주시고(?) 끗.






암튼 학원 가기전 훈훈하게
상담사님이 주신 커피 홀짝이며 갔다~~

한국 최고야 빨리빨리의 민족 아주 맘에 들어b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