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ootsteps

근황보고 본문

쭈절쭈절

근황보고

밀김 2023. 10. 12. 14:19
728x90

 
 
 
 
 
 
 
 

 
 
- 취준기간이 3개월째로 접어들고있다. 그냥 그렇다는 사실...
절대 포기란 업따.

 
 

 
- 운동을 오늘부터라도 진짜 째끄마난거라도 꾸준히 할 생각이다
일단은 힙업 운동을 할것이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운동...
 
 
 
- 처음으로 당근마켓 단기알바란걸 알았는데 완조니 재밌음
구경만해도 ㅋㅋㅋ 그래서 몇개 단기알바 지원해봤다 연락이 오려나(두근두근)
단기알바는 해본적이 없다. 만약 연락이 와서 하게 된다면 단기알바 후기도 써봐야지!
 
 
 
- 아는 개발자 지인분이 스프링 부트 책을 추천해준게 있어서 백수에게는 거금인..거진 3만원을 들여서 책을 구매했다.
중고도 생각보다 없어서..그냥 투자라고 생각하고 샀다
이거때문에 갑자기 단기알바 알아본건 안비밀..헤헤
이 책을 씹어먹어버린다는 생각으로 해야지
 
 
 
- 코딩애플 수강권이 200몇일밖에 안남았다 부지런히 들어야지...게으름 멈춰!!!!
 
 
 
- 오늘 강아지 산책하는데 동네도 참 조용하고 햇살도 좋고 좋았다
 
 

- 긍정확언을 듣기 시작했다
누가 해주지 않으니 나라도 내가 나한테 해줘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