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ootsteps

♨내일배움카드(재직자) 웹표준 수업 종강후기!!♨ 본문

예습/웹표준 수업(22.2.28 ~ 22.4.25)

♨내일배움카드(재직자) 웹표준 수업 종강후기!!♨

밀김 2022. 4. 25. 22:12
728x90

 

 

 

 

짧았던 두달간의 내배카 html/css 초급~중급(인데 이제 쉬운 중급..) 과정이 끝이 났다!!

훠우~!! 사실 난..재직자라 하기도 뭐한게 5시간 알바하면서 한거라 ㅎㅋ..

근데 그래도 이게이게 은근히 빡세더라잉...그래듀 재밋엇다!

마지막날인 오늘은 3시간만에 메인페이지 하나를 만들라고 갑자기..!!뚜둥..해서..뭐하지 뭐하지 하다가..

내가 알바하고 있는 커피빈 홈페이지를 고대로 따라 만듦 ㅋㅋ 사실 개인작업 하고 있는거 내고 싶었는데

그거 하자니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릴거같아서..아무거나 적당한거 만들고 그냥 내래서 냈다!

(그나저나 나 나름대로 엄청 뿌듯하고..잘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 어떤분이 자바까지 넣어서..만들었..

아니 완전 초초 기본 자바 한개 뭐..배우긴 했는데 ..그냥 그거 따라하신거겠지?...괜히 열등감...)

 

 

그래서 만든게 무어냐~!

 

 

 

https://youtu.be/zpHPFgUPXQU

 

 

 

 

좌자잔~~~~~~별거 아닐수도 있지만 무려 3시간동안..(사실 시간 더 남았음^^근데 나름의 세부 디자인? 수정하고 하느라..ㅋ)

뿌듯하당 그래도 그간 수업 안빠지고 열심히 들은 보람이 있구나 싶다!

물론 아직 웹퍼블리셔까지 갈길은 멀지만 그래도 중도포기하지않고 이만큼 해낸게 정말 대단한것같다.

나라도 날 칭찬해줘야지 엣헴

추후 나의 계획은 일단 포토샵자격증이랑 웹디자인 기능사를 딸꺼고,계속 홈페이지 제작 연습은 쫌쫌따리 하면서 자바스크립트도 시작해볼 예정이다!

 

앞으로도 지치지말고 조급하지말고 느려도 꾸준하고 성실하게 아자아자!!!!!!!!!!!! 고생햇다~♥

 

 

 

728x90